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바람의나라 천인 일상

300x250

 

천군으로 승급한 뒤로 레벨 상승이 급 진전으로 이뤄지지 않아서 국내성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ㅋㅋ

저 아이가 접니다. 산책을 하다 보니 바닥에 할로윈사탕이 떨어져 있어,,

먹어보았답니다.. 헉~~~ 그런데 도깨비로 변신을 하다니~~앵벌이 실폐입니다.

저 상태로 빙빙 돌아다녀 봤지만, 쓸만한 게 떨어뜨려 진게 없네요...아~~

마음 다 잡고 사냥이나 하러 갑니다.. 흉로로~~~ 슝 가서 성형중독에 걸린 남편과 같이 사냥을 해봅니다.

아 정말 열심히 사냥을 했는데,, 재생버프가 끝이 난 줄도 모르고 열심히했건만..

그러다 난 죽음...같이 파티 하신 분에게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죽어서 천당도 아니고 지옥도 아닌 상황령에게 오니 남편도 죽어있네요.. 버프가 끝이 났다고 하네요..

역시나 같은 이유~~~

떡 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전 열심히 올린 경험치로 레벨업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5업이나 했어요..랭킹이 좀 더 올라갔겠죠~~

아 그런데 현실은 냉정하네요..어제 보다 랭킹이 떨어졌어요.. 궁시렁데니 남편 왈 ~~~왈

저 보다 더 열심히 한 천인들이 많았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말속에 넌 열심히 하지 안았잖아란 말이 내포도어 있는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