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바람의나라 크리스마스 이벤트

300x250

바람의나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언제까지 하는지는 자세히 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여..

이것 저것 둘러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ㅋㅋ

남편이 먼가 열심히 앵벌이를 해서 돈을 벌었다는 말을 했어요..

먼데??하고봤더니 새로운 캐시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그래서 유저들이

아이템을 버리고 있다는 정보 ㅋㅋㅋ

 

정말 많이도 버리고 있습니다. 앵벌이 근성이 있는 난 열심히 주어보려하지만,

온기가 남아있습니다란 메세지 그래도 이것저것 많이 주었답니다.

하루 하번만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이벤트 버프를 받기위해 출발합니다.

부여성북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갑자기 흰 눈세상이 나오는데...오른 쪽으로 쭉가면

크리스마스트리가 보입니다. 여기서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왜치면

이런 버프가 한 꺼번에 뜨는데요. 옆에가서 산타 설매도 타고 크리스마스 포인트도 받습니다.

ㅋㅋㅋ 설매 탄 김에 더 타봐요...

아 ~~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제 버프도 받았으니, 사냥이나 가볼까요?

아 죽지 말아야 하는데,,,, 죽으면 말짱 도루묵인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