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던전앤파이터 망자의협곡 망탑

300x250

던전앤파이터 망자의협곡에 망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으로 가는 망자의협곡 망탑

하루에 세번갈 수 있다는 하는 탑이여~~

레벨 40이 되니 던전앤파이터 망자의 협곡에 망자의 탑을 가보라 하는군요.

하루 세번 모두 쓸어주겠어~~

사신의 초대장이 3개가 있어야 세번을 다녀올 수있답니다.

아이템과 경험치를 주니, 피로도를 다 쓰고 나서 하시는 게 좋겠어요.

던전앤파이터 망자의협곡의 망탑으로 gogo

전 남편과 같이 합니다. 

벌써 7층에 도착하고 스킬쓸 준비를 하고있답니다. 

전 멀찌감찌에 서서 스킬을 씁니다. 죽기 싫어서...ㅎㅎ

ㅋㅋㅋ 화려한 스킬 스킬입니다. 

12층의 아나스타샤에게 실패했습니다. 이래서 닉네임을 잘 지어야 하나봅니다.

ㅋㅋㅋ 이름데로 되었어요..처음이나 익숙치 않아서 죽었다고 생각하고 

다시 한번 도전

이렇게 11층 까지 와서 죽은 인증사진

심기일전해서 다시 한번 도전하는 메인

어느세 13층이에요..전 게임을 좋아하지만 잘하진 못해서

의욕만 앞서는 스타일이나 망탑도 파티를 해서 왔답니다.

남은 두번은 15층까지 완료 했어요...

당연히 랭킹은 들지 못하죠..제가 못하니 

던전앤파이터 망자의협곡의 망탑은 15층 까지 완료시 경험치와 아이템을 주는데

좋은 아이템은 아닙니다. 

당연히 낮은 층이라 그럴것이라 생각합니다.

내일을 기대해 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세리아에게 보고 해서 에피소드 하나를 또 완료합니다.

오늘도 수고한 던전앤파이터 망자의협곡을 완료한 

초보 던전앤파이터 쿠노이치였네요.

내일은 좋은 아이템이 나와서 돈 많이 벌개 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