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던파 무자본 베가본드 무한의제단 다녀왔어요~~

300x250

던파 무자본 베가본드 무한의제단 





안녕하세요

던파 무자본으로 육성을 시작한지

2주가 조금넘었네요~~

이캐릭 저캐릭 키우다가 요즘은 베가본드에 푹 빠져서 육성중에 있어요 ^^

오늘 60레벨을 달성하고나니 무한의제단 이라는곳이 열렸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경험치와 돈을 주는곳이라면 어디든지 감ㅎㅎ



무한의제단은 특이한점이.. 돈을내고 입장을 해요

지불하는 비용은 가면갈수록 비싸진답니다...

예전에는 횟수제한이 3번이 아니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하루에 3회제한이군요 !!

지금은 누적된골드가 30만원 뿐이 없네요..

옛날엔 몇백 몇천만원이 누적되어있어서 저거 먹어보겠다고 맨날 갔던 기억이 나요 ㅎㅎ

오늘은뭐.. 퀘스트도 할겸 경험치도 주고 그러니 왔지만요 

딱히 변한건 없어보여요.. 슬라임 나오는거보고 아 맞다~ 여기였지 이랬습니다 



던파 무자본 베가본드를 육성한지도 10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레벨은 63 ㅜ.ㅜ

못하는 날도 있었고... 추가적으로 피로회복의 비약을 안먹은날도 있고..

아바타를 사기위해 퀘스트보단 타락한신전 노가다를 한적도 있었네요..

결국엔 운과+노력으로 교환불가 클론레어아바타를 구비했답니다 ^^

교환불가라 아쉽긴해도.. 성능이야 똑같으니까요!


무한의제단은 이렇게 몬스터가 계속 리젠되는데

리젠되는 몬스터를 계속 잡아주면 됩니다..

그럼 옆에 포인트가 쌓이는데 그포인트로 주요스텟과 공격속도 스킬쿨타임감소

능력치를 구매할수 있어요~~

물론 무한의제단에서만 적용되는 한정된 능력치 입니다 ㅎㅎ

무한의 제단 퀘스트가 예전에는 몬스터가 랜덤으로 등장했기때문에

참 짜증났는데...

요즘엔 그냥 나의 퀘스트에 맞춰서 몬스터가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퀘스트도 간소화된 느낌이고요...

이점은 참 다행인거같아요.. 정말 짜증났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옛날 퀘스트


무한의제단 뿐만아니고 많인 퀘스트들이 개편된거같아요..

60레벨을 달성하고 보조장비 슬롯이 열렸는데 이거..제기억으로는 보스 10마리씩 잡아오는 퀘스트였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런대 오늘해보니 한번만 잡으면되더라고요! 배우는데 비용도 전만큼 안드는거 같고요 ㅎㅎ


베가본드의 스킬들은 정말 화려한거 같아요!!

이스킬은 혜성만리 라는 스킬입니다.. 사방 팔방 돌아다녀서..

아직 컨트롤에 미숙한 저는 아직 정확히 맞추는게 힘들어요...

이게 어느정도 거리를 잡고 사용을해야 전부 적중이 되더라고요..

넘 어려워 ....

하지만 마지막에 이렇게 꽃잎이 솨아~~~ 날리는 이팩트가 너무 이뻐서

쿨타임마다 사용을 해주고 있답니다 ^^

쿨타임이 길어서 좀 문제긴 하지만요 ㅋㅋ



열심히 리젠되는 몬스터를 잡다보면

혼돈의 아기레스 라는 최종 보스가 나오게되요..

이녀석...잡는거 까다로왔는데..

아휴.. 일반스킬로 때려잡을려니 스턴 걸리고 난리도 아니네요...

그렇다면.. 저의 필살기...



아주그냥...뜨거운 밤이네요 

활활 불질러 줍니다 ㅋ

이건 베가본드(검호)의 1차각성기인 열화지옥 이라는 스킬

피니쉬 이펙트에요 ~~

아직까지는 강력한거같아요 ㅎㅎ

저는 용병으로 저의 다크템플러(암제)를 데리고 다니거든요

무한의 제단에서는 사용할수 없지만 일반 던전 퀘스트할때 그... 가두는거 이름이 뭐였더라..

데들리케이프?? 맞나... 아무튼 이걸로 가둬두고 열화지옥!! 딱 써주면 

현재레벨의 던전에서는 깔끔하게 한방에 모두 죽인답니다 ㅎㅎ

베가본드를 더키워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저는 만족해요~~ 그중 속도감은 정말 최고 ^^

검호 하다가 암제하면 느려서 답답해요 ㅎㅎ 더군다나..암제는 아바타도 없기에..

더욱 느림.ㅎㅎ



아쉽게..잡템과 돈뿐이 안주는군요 ㅜㅜ

나는 저기 모여있는돈 언제 받아보나 ㅎㅎ

이렇게 3번 다하니..돈이 10만원가량이 소진됬어요...

퀘스트만 아니면 안갈텐데...

퀘스트목록에 막 쌓여있으면 보기싫어서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하네요..ㅋ

옛날엔 잘 무시했는데 요즘은 왜이렇게 눈에 거슬리는지 모르겠어요 .

와이프 말로는 나이들어서 그런다던데..

이게 무슨 연관이 있죠?ㅋㅋ어휴...




이렇게 던파 무자본베가본드 무한의제단 포스팅을 마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