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던파 사탑 무자본 베가본드 다녀왔습니다!

300x250

던파 사탑 무자본 베가본드 정복기~~




안녕하세요

던파 사탑은.. 옛날부터 있었던 컨텐츠 입니다.

오래전 저는 항상 클리어 하기가 힘들어서 쩔을 받곤 했었는데요..

이번에 베가본드를 무자본으로 시작한김에 한번 솔플 해보자 하는 마음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

그리 대단한건 아니지만요 흑흑...

근대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던파 사탑이 예전엔 장비가 안좋으면 돌기 힘들었던거 같은데..

66레벨 베가본드로 3~4분정도면 45층까지 클리어 가능하더라고요..!

장비가 좋은것도 아닌데말이죠 !

일단 저의 캐릭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의 무기에요...

보통 베가본드면 앞데미지가 높은 대검을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저는 그냥 쿨타임도 빨리오고 빠른 광검을 사용합니다!

이 성물 무기는 경매장에서 1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

방어구는 50제 유물세트에요 

타락한 신전 노가다 하루만해도 풀세트로 맞출수 있답니다!

저는 두개으 캐릭을 타락한신전 작업을 돌리기에 하루에 150~200만 가량으 게임머니가 생긴답니다.

매번 캐릭 다돌리기는 버겁기는 하지만 어쩌겠습니까..ㅋㅋ

하지만 이렇게 차곡차곡 쌓여가는 게임머니를 보면 나름 재미있어요 ^^

이번엔 풀아머 칭호가 저렴하니 그걸 사기위해 돈을 모으고 있어요!

예상대로라면 내일모래면 구매할수 있을거 같아요~~



모두 사망의탑은 어디있는지 아시죠?

레벨 50이되면 망자의협곡에 1차각성퀘스트와 함께 활성화 된답니다 ^^;;

그런대 옛날에도 이름이 망자의협곡 이였나요?

바뀐거 같네요 ㅎㅎ 이름이 익숙치가 않네요 

40레벨에는 미망의탑 50레벨에는 사망의탑 그이후로 무한의제단 극한의제단이 열려요.

아마 60레벨 65레벨인거 같습니다 ㅎㅎ

경험치도 별로안주는 퀘스트들인데 ㅜ.ㅜ 거슬리게 맨날 빤짝빤짝 거립니다..



던파 사탑은 50레벨이상 추천장비는 적정레벨의 레어무기이상!

입장조건은 사신의초대장 1개가 소모됩니다.

사신의 초대장은 매일 3개씩 리필되니 레벨업을 위해서 하루에 3번씩 저는 꼬박꼬박 돌아요 ^^

나오는 잡템과 돈도..나름 쏠쏠하기도 하고요..

그런대 나머자 부캐릭까지는 못돌리겠고... 주로 키우는 베가본드로만 돌립니다.ㅎㅎ

사실 베가본드가 가장 빠르기도 해요..

기본기 스킬들이 쿨타임도 짧고 강해서 빠릿빠릿 하게 돌수 있답니다 ^^



던파 사탑은 본인의 무색큐브조각과 각종 포션을 사용할수 없고.

각층에서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아이템만 사용할수 있어요

특히 무색큐브는 고층으로 갈수록 까다로운 인간형 몬스터들이 나오니..

잘 분배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같은경우는 계속 모아뒀다가 30층 이후부터.. 사용해요 ㅎㅎ

뭐 딱히 정해진 순서는 없어요.. 전 그런거 잘 못해서 ㅡㅡㅋㅋ

저의 베가본드는 던파 사탑 저층 구간에서는 비상/비연장/회륜/거압 을 잘 분배해서

올라가요 쿨타임이 부족할때는 가끔 극검도 써준답니다 ^^


이렇게 던파 사탑은 1층부터 45층까지 있어요...

어휴 토나와.. 

사신 드레이퓨스왈...

강하군..나중에 더 강한자들의 도전이 있을것이다

열심히 수련하면서 기다려라..

아마 10년은 기다린듯 싶네요 ㅋㅋㅋ

아마.. 던파사탑이 시간이 지나면서 하향조정 된거 같습니다 ^^

생각보다 너무 쉽게 클리어가 됬어요...

경험치는 60만정도 줘서 1/3칸정도가 오른거 같습니다.

강한자의 숨결을 250개나 모아야해서 저는 맨날 와야 하네요...

참 지루해요..

옛날만큼 사탑 도는사람도 별로 없는거 같고요 ㅎㅎ

아니면 제가 채널을 안맞추고 돌아서 그런걸까요 ?ㅎㅎ



이렇게 던파 사탑은 무자본 베가본드로도 3~4분이면 클리어 할수 있답니다.

자랑하려고 올리는거 아니고 무자본도 충분히 가능하다는걸 말씀드리고자 ~~

경험치와 나름 돈도 쏠쏠히 모이니.

무자본 유저분들도 던파 사탑에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던파 사탑 무자본 베가본드 정복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