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효율적으로 사용하자

300x250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언제 사용하는것이 효율적일까?


(겐트 지역을 빠르게 넘기고 해상열차 지역으로 넘어와 65레벨을 달성한 남편과 저의모습)


안녕하세요 던파 여프리도 키우고 아이도 넷 키우는 한 여인입니다 ㅜ.ㅜ

오늘은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을 어디에 쓰는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까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남편의 도움이 큽니다... 말하라네요 )

일단 제가 추천하는 레벨업권 사용시기는 많은 방법중에 한가지일뿐 

이것에 꼭 정답이 아니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디까지나 제가 직접 선택해서 해봤던것을 바탕으로 말씀드리는거에요


저의 현재 크루세이더레벨은 70을넘어서 시간의문쪽에서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아이들도 돌봐야하고.. 집안일도 해야하는 위치라 던파 여프리가 출시된지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지만 

많이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

하루에 피로도를 하나도 못쓰는날도 있으며 중간에 아이들의 많은 요구사항에 하다가 마는 경우도 허다하기때문이죠 ..

그래도 5레벨 상승할때마다 주는 공짜 레벨업권때문인지 레벨업이 그렇게? 엄청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ㅎㅎ

그럼 제가 추천드리는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 보시기전에 주의사항


1.이벤트로 얻은 레벨업권6장 모두 소지 

2.55레벨때 받은 레벨업권1장 소지


※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


59레벨까지는 메인퀘스트와 시나리오 퀘스트 로 레벨업을 하며 그전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5레벨마다받는 렙업권 제외)


59레벨에 55레벨에받은 레벨업권을 사용 60레벨달성

60레벨에 레벨업권 첫번째 사용 61레벨 달성

61레벨에 레벨업권 두번째 사용 62레벨 달성

62레벨에 레벨업권 세번째 사용 63레벨 달성

63레벨에 레벨업권 네번째 사용 64레벨 달성

64레벨에 60레벨에받은 레벨업권을 사용 65레벨 달성

65레벨부터 68레벨 까지는 해상열차 시나리오진행 (파티추천)

68레벨에 레벨업권 다번째 사용 69레벨 달성

69레벨에 65레벨에받은 레벨업권을 사용 70레벨 달성

70레벨부터 74레벨까지는 시간의문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

74레벨에 70레벨에받은 레벨업권을 사용 75레벨 달성

75레벨부터 79레벨까지 는 시간의문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

79레벨에 75레벨에받은 레벨업권을 사용 80레벨 달성

80레벨부터 84레벨까지는 파워스테이션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

84레벨에는 80레벨에받은 레벨업권사용 85레벨 달성

85레벨에 마지막남은 레벨업권여섯번째 사용 86레벨 달성



이것이 제가 추천드리는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사용 시기 입니다.

내용을 보시면 60레벨부터 65레벨까지 레벨업권을 무려 4장이나 사용하였습니다.

보통 복귀하신분들이나 모르시는분들은 아... 그냥 79레벨까지 참았다가 한번에 80레벨에받는 작정권과 6장을 모두 소진해서

86레벨이 되야겠다는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대부분 이실거라 생각니다.

제가 60레벨부터 65레벨까지 무리해서 4장이나 사용한이유는 바로 천계 지역을 빠르게 넘어가기 위함입니다..

부캐릭 육성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천계지역이 정말 지루하고 피로도대비 경험치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 구간입니다.

사실살 시간의문과 파워스테이션은 금방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이건 제가 실제로 육성을 해본 토대로 말씀드리는거라

천계지역이 짜증나는건 사실입니다..

천계 지역에 추섬쩔이 있지만 추섬쩔도 어디까지나 그상황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수 있는 수단일 뿐.. 빠른게 아니거든요.

경험치 효율면에서 추섬쩔은 3배성장의비약정도는 먹어줘야 피로도 대비 경험치 이득을 볼수있고.

2배성장의비약은 그효율이 다른곳에 비해 피로도대비 경험치효율이 같거나 그 미만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리하게 레벨업권을 사용해서라도 천계지역을 빠르게 넘기는것이 효율적입니다.

의외로 시간의문과 파워스테이션이 더 고레벨지역이니 느릴거 같다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의외로 시문이나 파워스테이션이 천계지역보다 더빨라요 ^^

어떠셨나요 ? 이제막 복귀를 하신부나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하네요...

앞서 말씀 드린바 있지만 레벨업권은 어디에 쓰는지는 자기 마음입니다 .

제가 말씀드리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중 한가지의 방법일 뿐이며 선택은 플레이하는 유저가 하는것이고 

저는 그선택을함에 있어 이런방법도 있다는것을 제시 하는것일뿐 이것이 옳고 절대적이라는것이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 ^^

지금까지 던파 여프리 레벨업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저의 공략이 잘 이해가 안되시는분은 쉽게 설명 해둔곳 링크해드려요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