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pm7:20~9:40까지 진행
김희선 hrd센터 신사역 근처
강좌제목: 세일즈 폭발의 전략
강사:김승기원장
현)sm 성공문화연구소 (도서출판)대표
현)세일즈폭발아카데미 원장
2001년 한국경제신문 명강사선정
한구보험신문 칼럼연재
삼성생면에서 10년간 지점장과 신인교육담당
영업대상 / 영업기술대상/ 신지식인상 수상
*가치판매
'혁신을 만드는 실천 speciallist
현재의 의미
*양자물리학의 개념
*과거와 미래의 지배력의 공존
*가문과의 이전
*혈구가 뿌리를 지배한다
*미래의성공을 사는 긍정의기도
~걱정이라는 것은 미래의 불행의 시작을 기도하는 것과 같다
2.마케팅의 트랜드
*Dream-꿈.희망.용기
*Volue-상품의 가치
*Retro-복고.향수의 가극
*Emotion-심금을 울리다
3.2009년 마케팅의 화두
. 1 on-line(블로그)
. 2 insight(체험-감동-이성보다 감성공유)
. 3 mouth to mouth
. 4 선택과집중 (절제적 친절로 효률적 극대화)
. 5 system
4. 브랜드의 95%의 선택은 습관이다
~습관은 또 다른 습관에 의해 정복된다.
여러가지 것들에 대해 김승기원장님이 말씀을 많이 하셨다
2시간 동안을 하셨는데 적게 하지 않으 셨을 것이다.
그런데 이분의 이력을 보면 보험업계에 계셨던 분이라
역시 모든 예가 보험에 관한 것이었고 연금에 관한 등등의 것들
생활 설계사들이 나에게 들려주었던 것들과 흡사한 내용들이 많았고 극단적인 흐름으로 이야기를 이끌었던 것도 같았다..
아마도 그들이 이런 형식으로 교육을 받았겠구나 하는 것이다.
내가 보험업계에 일을 했다면 너무나 유익했을 법한 시간이었을 것을 이남아 나에게 도움이 되겠다 싶을 내용들만 유추했다..